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문의합니다!

아이마이미마인(imymemine)2022-10-17 12:06:59(ip:)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재제품은 거래처 주문 폭주로 인해 입고 지연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내일 입고 되어서 출고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입고지연을 발생 시켜 드려서 정말 죄송 합니다 ㅠㅠ 자세한 입고지연 내용은 입고지연 게시판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10월 5일자로 주문을 넣었는데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라고 뜨는데 무슨 문제라도 있나요 ㅠㅠㅠ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작성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3780 문의합니다! 파일첨부 이**** 2022-10-15 02:42:12 41
13812    답변 문의합니다! 아이마이미마인(imymemine) 2022-10-17 12:06:59 26
13769 문의합니다! 서**** 2022-10-14 19:24:58 26
13811    답변 문의합니다! 아이마이미마인(imymemine) 2022-10-17 12:00:31 22
13725 비밀글 문의합니다! 유**** 2022-10-13 06:02:45 2

고객만족센터

무통장 계좌안내